본문 바로가기
뭘 먹고 살아야 잘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

[교대] 가성비 좋은 교대 곱창 맛집 세광양대창 (대창, 막창, 곱창전골)

by oreo-oreo 2019. 12. 21.

 

 

자주 가던 카페에 가성비 좋은 교대 곱창 맛집이라는 글이 올라와 11월에 처음 방문했는데,

처음 방문 후 12월 중순임에도 불구하고 벌써 3번이나 갔습니다. (거의 2주에 한번씩 간 꼴입니다.)

맛은 오발탄급이나 가격이 혜자다라는 평에 이끌려 가게 되었습니다.

 

 

대창이 만2천원이면 진짜 괜찮은 가격입니다.
(곱창 구이가 없습니다.)

처음에 구이는 3인분 이상 시켜야 하고 전골은 2인분 이상 주문이 가능합니다.

 

여기 구이는 양념되어있는 내장인데 양념구이는 그냥 구이보다 맛이 별로라는 편견을 깨주었습니다.

진짜 맛있습니다.

 

그 외의 반찬도 감자 샐러드, 상추 무침, 백김치, 동치미 등 괜찮게 나오고 소스가 진짜 맛있습니다.ㅠㅠㅠㅠ

대창 구워서 왼쪽 청양고추 하나 올려서 오른쪽 소스에 찍어 먹으면.... 기절입니다. ㅠㅠㅠㅠㅠㅠ

대창 별로 안 좋아하는 애들도 양념되어 있어서 훨씬 덜 느끼하고 맛있다 그랬고

워낙 대창 좋아하는 저한테는 카운터펀치였습니다.

 

구이만 먹고 허기질 때는 특양볶음밥도 있습니다.

볶음밥 좋아하는 사람들은 엄청 맛있게 먹을것 같습니다.

 

곱창전골도 시켜서 먹었는데 요즘처럼 추운 날 칼칼하고 따뜻한 국물 땡길때는 최고입니다.

안에 당면사리가 있으니 굳이 사리를 추가로 시킬 필요 없습니다.

 

1차 - 대창+막창+양 x2
2차 - 대창+막창
3차 - 곱창전골, 특양볶음밥 먹어서

총 18만5백원 나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계산할 때 적립해달라고 하면 3%적립도 해주니 다음번에 갈 때 쏠쏠히 써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별관도 맛 똑같습니다.! 대기 길면 별관으로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